반응형
우리 가족은 작년에 2020 기아 카니발을 샀고 우리 모두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2021년이나 2022년 모델만큼 고급스럽거나 공격적이지 않지만 여전히 작은 차들이 겁을 먹을 만큼 충분히 공격적입니다. 차는 디젤이고, 밖에서는 트럭처럼 들리지만 일단 타면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습니다. 제가 타본 차 중 가장 조용한(내부) 차 중 하나입니다. 중간 열에는 3개의 일반 좌석이 있습니다 2개의 호화로운 좌석 대신에 8인승(뒷줄에는 여전히 3개가 있음)이 있으며 모든 좌석은 우리 중 누구라도 앉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큽니다.
카니발 구입 전 외국 사람들의 의견 종합~~~~~
기아 카니발은 내가 사고 싶은 차 Top3 중에 하나다. 포드 자동차고 사야 하고 G90도 사야 한다. 그리고 카니발도 한 대 필요하다. 때문에 카니발에 대한 연구를 하는 중이다. 어떤 모델이 좋은지 고민하다 외국에서 기아 카니발을 어떻게 평가하는지 궁금해졌다. 여러 사이트의 댓글을 종합한 결과다.
- 지금 기아는 10~15년 전과 완전히 다른 회사입니다. 그들은 최근에 그것을 정말로 강화했습니다. 더 이상 단순한 경제적인 자동차가 아닙니다. 이 차를 보고 나면 정말 대단한 차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정말 여유가 된다면 꼭 사겠습니다. 잘했어, KIA!
- 이 차의 디자인, 특히 "VIP 라운지 좌석"과 앞 좌석을 완전히 뒤로 젖히고 제어할 수 있는 기능을 이해하는 열쇠는 아시아 국가에서 조부모가 성인 자녀와 함께 사는 것이 훨씬 더 일반적이라는 것입니다. . 따라서 뒷좌석에 한 두 명의 자녀가 있는 경우 조부모는 VIP 라운지 좌석에 앉게 되며 그들의 편안함에 대한 통제는 다른 누구의 것보다 강조됩니다.
- 스타일링!!! 기아는 훌륭한 일을 해냈고 이 모델을 무리와 차별화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미니밴처럼 보이기 때문에 미니밴을 사지 않습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제조업체는 모델에 더 긴 후드 등을 제공하여 SUV처럼 보이게 합니다. 우주에서 길을 잃고 스타일 진공 속에 존재하는 혼다를 제외하고.
- 게이지 클러스터의 방향 지시등 카메라 전송은 천재적입니다. 너무 마음에 듭니다. 그것은 사각 지대와 모든 것을 얻습니다.
- 이 미니밴은 놀랍습니다. 나는 두 개를 가지고 있었고 다른 하나를 정말로 원합니다. 공간은 그냥 미쳤습니다.
- 미니밴처럼 보이지 않는 최초의 미니밴입니다. 나는 매우 감동했다. 이것은 지금까지 본 것 중 가장 멋진 미니밴입니다. 나는 이것을 운전할 것이고 나는 심지어 아이가 없다.
- 슬라이딩 도어가 없으면 고급 SUV로 쉽게 착각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는 SUV처럼 보입니다. 네비게이터 및 에비에이터와 약간 비슷할 수도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확실히 고급 SUV와 동등합니다.
- 밴이라기 보다는 suv에 가깝습니다. 스타일링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 그들은 정말로 이런 차를 영국으로 가져와야 합니다.
- 내가 가본 다른 나라에서는 이런 고급 밴이 보통 리무진 서비스나 공항 여행에 사용된다. 나는 좋은 호텔이나 운송 회사가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상상합니다.
아래는 실제 사용 중인 사람들의 댓글이다.
우리는 원래 Honda 가족이었습니다. 그러나 요즘은 Honda가 도전을 중단한 것처럼 느껴집니다(저렴하고, 훨씬 덜 안정적이고, 매우 비좁은 운전석 다리 부분), 크라이슬러의 인테리어는 여전히 구식(장기적인 만족감이 부족함)으로 느껴지고 Toyota는 하이브리드 및 AWD에 대해 프리미엄 달러를 지불해야 합니다(그러나 정비사는 이러한 옵션이 장기적으로 더 비싼 유지 관리로 이어진다고 말합니다). 기아 카니발은 최고의 2열 중앙/8열 시트(특히 Honda 및 Toyota와 비교), 뒤집을 수 있는(후면 2열 옵션), 필요한 경우 LX 시트 패키지를 사용하여 2열 시트를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Toyota의 CEO는 최근 현대/기아가 경쟁을 고려할 때 걱정되는 브랜드 가족이라고 인정했습니다. 전 그 이유를 압니다. 우리는 실제로 2022 LX Seat Package Carnival을 구입했으며 정말 좋아합니다. 모든 미니밴/MPV 옵션을 매우 철저하게 조사한 후에 우리는 카니발이 모든 것을 고려한 최고의 종합 패키지를 가지고 있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여기에는 저장 공간, 레그룸, 실내/외부 SUV 디자인, 더 넓은 지상고, 안전, 최근 몇 년 동안의 다른 모든 옵션보다 더 나은 신뢰성, 매우 우수한 연비(고속도로에서 30 이상),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인포테인먼트 사용자 경험, 그리고 업계 최고의 보증이 만족스럽습니다.
미니밴의 이런 종류의 패키지는 아마도 아시아 시장에서 일종의 대체 S 클래스로 Toyota Alphard를 목표로 삼고 있을 것입니다. 가격 대비 편안함이 지붕을 관통하기 때문에 슈퍼스타, CEO 및 지망생 사이에서 엄청나게 인기 있는 미니밴입니다. 그런 다음 뒤쪽에 있는 어린이가 아니라 VIP인 경우 모든 기대어 앉는 좌석과 앞좌석 제어 장치가 의미가 있습니다.
나는 LAX에서 이전 버전의 카니발을 빌렸고 온 가족을 라스베가스, 그랜드 캐년, 요세미티, 그리고 마침내 몬터레이 베이로 몰았다. Odyssey 오너로서 나는 카니발을 정말 좋아했습니다. 내 Odyseey의 전송이 다시 문제를 일으키면 나는 확실히 카니발과 함께 갈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